본문 바로가기
강철 체력 도전기

아임닭 닭가슴살 세트 엄마, 언니가 뺏어먹어서 다시 산 후기(추천!!)

by 티스토리러 2020. 3. 26.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러입니다!

제가 그 동안 건강 다이어리 포스팅을 해왔는데요. 

마지막 건강 다이어리에서 소개해 드린 제가 그 동안 먹고 있던 아임닭 아임웰 닭가슴살 세트를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2020년을 맞이해 조금 더 활력있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갖고자 고단백 음식을 찾았습니다.

처음에는 달걀 후라이/프라이 그 다음에는 순두부를 마트에서 사다 먹었습니다. 순두부 오랜만에 처음 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었는데, 연속적으로 먹으니깐 안들어가지더라구요. 그래서 닭가슴살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닭고기는 날개와 다리 위주로만 먹었기에 닭가슴살도 순두부보다는 맛있을 줄 알았지만 그렇지 않더라구요.

 

저희 가족은 닭가슴살 식품을 따로 사먹어 본 적이 없습니다. 오직 언니만 스스로 마트에서 사 먹거나 어머니께 부탁드려서 닭가슴살을 먹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갑자기 닭가슴살 먹고 싶다 할 때, 언니 외에 별 반응이 없었습니다. 

맛있는 닭가슴살을 먹고 싶다는 생각만 했지 어떤 걸 어디서 사야할지 고민하고 있었는데, 언니가 '아임닭 아임웰 닭가슴살' 구매 링크를 보내줘서 괜찮아 보이길래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처음 구매한 닭가슴살 세트는 '아임닭 닭가슴살 인기 BEST 맛보기 패키지'입니다. 

처음 구매하는 거라 여러 종류를 맛볼 수 있기 위해 이 세트를 골랐습니다. 처음 닭가슴살 식품을 사는 분이거나 처음 아임닭 아임웰 닭가슴살을 접해보시는 분이라면 추천합니다.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만두 등등 다양한 종류가 있고, 세트 안에 패키지가 15개인가 16개 있었습니다. 유통기한은 매우 넉넉했구요. 

오른쪽 위쪽이 닭가슴살 만두!

 

 

 

언니와 어머니께 아임닭 닭가슴살 같이 먹자고 계속 권했고, 언니는 꾸준히 잘 챙겨 먹었고 관심 없으시던 저희 어머니도 "오 괜찮네!" 하며 제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놓은 소시지와 만두를 조금씩 드셨습니다. 어머니는 큰이모한테도 아임닭 닭가슴살을 권하기도 했습니다. 

그 중에서 맛있었던 것은 소시지 그리고 김치 만두 닭가슴살이었습니다. 

제품 뒷면에 닭가슴살 함량이 써있는데, 제 기억으로는 닭가슴살 만두가 닭가슴살 함량이 젤 낮았던 거 같네요. ㅎㅎㅎ

 

 

 

거의 매 끼니에 반찬으로 아임닭 닭가슴살을 같이 먹었고, 또 시키기로 했습니다. 

아임닭 닭가슴살의 아쉬운 점은 '가성비'라는 단어가 생각나지 않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 닭가슴살 만두를 노리는 언니의 손가락)

이번에는 닭가슴살 만두 세트를 시켰는데, 어머니께 부탁드려서 아임닭 공홈이 아닌 롯데백화점 온라인인가 다른 온라인 마켓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재구매했습니다!

 

맛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먹고 단백질 먹는 습관 함께 만들어요!

기존 닭가슴살 식품을 다른 닭가슴살 식품으로 바꾸고 싶으신 분이나 

저와 같이 처음 닭가슴살을 챙겨 먹으려고 마음 잡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닭가슴살 만두 세트를 시켰는데, 어머니께 부탁드려서 아임닭 공홈이 아닌 롯데백화점 온라인인가 다른 온라인 마켓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재구매했습니다!

 

맛있는 아임닭 닭가슴살 먹고 단백질 먹는 습관 함께 만들어요!

 

 

기존 닭가슴살 식품을 다른 닭가슴살 식품으로 바꾸고 싶으신 분이나 

저와 같이 처음 닭가슴살을 챙겨 먹으려고 마음 잡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