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롱브레드 은평한옥마을점 Longbread 브런치 카페 추천, 솔직 후기 (내부, 메뉴, 가격)

by 티스토리러 2020. 3. 9.

1인 1잔을 가려고 1인 1잔을 들렀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빈 자리는 있었지만 합석 아닌 합석을 해야하는 느낌이어서 다른 카페를 찾아보다가 롱브레드 브런치 카페를 들어갔습니다. 1인 1자은 테이블 구성을 약간 비효율적으로 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우연히 롱브레드를 갔는데 좋더라구요!

위치 설명

서울 은평구 연서로 530

지번: 진관동 219-2

네이버 지도:

http://naver.me/Fmp0QlBc

불러오는 중입니다...

 

외관, 운영시간

롱브레드는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합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10시부터 21시(오후 9시)까지입니다. 명절 당일에는 쉽니다. 

 

 

내부 인테리어

롱브레드 카페는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평일 오후 4:40에 롱브레드에 들어갔는데 1층에는 손님이 아무도 없었습니다. 1층은 아무래도 브런치 카페라 그런지 빵 냄새가 꽤 나더라구요. 

여러 식물들도 있었고 강한 (비비드 vivid)한 색감들로 인테리어가 꾸며졌습니다. 깔끔한 느낌이 나면서도 다양한 강한 색깔이 서로 잘 어울려지는게 신기했습니다.

 

2층을 올라가 보니 다양한 종류의 의자와 다양한 종류의 테이블이 놓여져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앉아서 얘기 나누거나 간단한 공부를 하러 카페를 가기 때문에 의자랑 테이블이 편한게 중요한데, 롱브레드는 의자랑 테이블이 편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날 4:40 쯤에는 2층에 이야기를 나누는 사람 40프로 노트북으로 할 일 하거나 공부하는 사람이 60프로이었습니다. 2층에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희는 어디 앉을까 고민하다가 날씨가 풀린 날 갔어서 2층 테라스(?)인가 밖에서 앉기로 했습니다. 

 

담요도 롱브레드 2층에 준비되어 있어서 챙겨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앞에 북한산도 보이고 한옥도 보여서 경치가 좋았습니다. 서울 도심에서는 보기 힘든 경치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은평역사한옥박물관도 카페 앞에 있었습니다. 은평역사한옥박물관 구경하시고 이곳에서 좀 쉬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가격

저희는 음료만 시켰지만 다른 사람들은 간식으로 빵 종류도 많이 시키더라구요. 

 

시킨 음료

저희는 블루베리 스무디 하나(5,500원) 그리고 로얄 밀크티 HOT (5,500원)을 시켰습니다. 

 

총평

개인적으로 너무 유명한 '1인 1잔'보다 테이블 구성도 좋고, 그 외 다른 여러가지 부분이 마음에 들어 추천하고 싶은 카페입니다.  음료 맛도 괜찮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화징실도 깨끗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간단히 공부하기에도 좋은 카페입니다.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