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가인미가 내돈내산 경락 후기: 작은 얼굴 관리 10회

by 티스토리러 2023. 8. 4.

1. 경락 받기로 한 계기

경락은 이전부터 받고 싶었다.

예전에 한참 관심이 많을 때는 유튜브 경락 후기들을 다 찾아보고는 했었다. 그런데, 경락 후기들 내용이 다 제각각 이었다. 어떤 후기들은 효과가 없었다고 하고, 어떤 후기들은 만족해서 꾸준히 다닌다고도 했다. 처음에는 약손명가를 찾아봤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이 가격에 경락 받을 바에 필라테스를 받는 게 낫겠다.' 싶었다. 그래서 경락에 관심을 끄고 살았다.

 

경락을 받아도 취업하고 받아야지 싶었다. 그런데 이번에 취준 상반기가 끝나고, 얼태기 (얼굴 권태기)가 심하게 찾아왔다. 외모에 대한 자신감이 내려갔고, 기분도 다운됐다. 

 

가족끼리 근교 카페로 놀러가서 서로 사진을 찍어줬는데, 거기서 찍은 내 얼굴 사진들을 보고 놀랐다. 어릴 때에는 아무 각도에서나 찍어도 이뻤는데, 지금은 여러 각도에서 찍어도 사진이 다 못 나왔다. 얼굴형만 이뻐도 괜찮을텐데, 얼굴형이 역변한 것 같은 느낌이었다. 

 

사진 속 얼굴을 보고 타격이 커서, 집에 와서 바로 가인미가 상담 예약을 걸었다. 

 

 

 

 

 

 

2. 경락과 시술의 차이점

 

얼굴형을 이쁘게 하는 방법은 크게 경락과 얼굴 시술이 있다. 얼굴형을 이쁘게 하는 시술은 사각턱 보톡스와 인모드 리프팅 시술이 요즘 유명한 시술이다. 

 

어느 뷰티 유튜버의 말에 따르면, 얼굴관리를 몸매관리에 비유하자면  얼굴 시술은 지방 흡입 느낌이라면 경락은 필라테스와 같다고 했다. 

 

 

 

 

 

3. 왜 가인미가인가?

나랑 동갑인 연대 출신 기자 유튜버가 있다. 그 유튜버가 '어떻게 이뻐졌어요?'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외모관리 방법을 소개한 영상을 본 적이 있었다. 

 

그 영상에서 그 유튜버는 경락도 받고 있다고 했다. 집에서 가까운 가인미가에서 가장 저렴한 관리인 '작은 얼굴 관리'를 받고 있다고 했다. 자기관리 겸 일주일에 1번 가인미가를 가고 있고, 가격도 괜찮고 비대칭도 조금은 맞춰진 것 같다고 했다.

 

그 영상을 기억했다가, 사진 속 내 얼굴을 보고 타격이 컸던 날 가인미가를 검색해봤다. 집 근처에 있고, 가격도 다른 체인점보다는 괜찮은 것 같아서 가보기로 했다. 게다가 그 유튜버는 얼굴 비대칭도 개선된 것 같다고 하길래, 비대칭 개선도 된다면 좋은 가격이라고 느껴졌다. 

 

상담예약을 네이버 예약으로 신청한 뒤, 전화를 걸어서 상담 후에 바로 관리 받을 수 있냐고 질문했다. 다행히 된다고 해서 시간에 맞춰서 상담을 갔다.

 

 

 

 

4. 상담 후기

내 얼굴 고민 

1. 얼굴 비대칭이 개선 되었으면 좋겠다.

2. 얼굴이 조금 더 작아보였으면 좋겠다.

상담에 가서 거기서 주는 종이에 얼굴 고민을 작성해야했다. 이렇게 2개를 적으니, 상담 실장님이 잘 적어주신 것 같다면서 얼굴 윤곽 라인도 부드럽게 될 수 있도록 진행할 것이라고 했다.  

 

 

우선 10회만 관리 받고 싶다는 생각으로 갔다. 10회만 받겠다고 했을 때 실장님이 더 많은 횟수나 더 비싼 관리 프로그램을 권유하지 않고 깔끔하게 알겠다고 했다. 과하게 영업을 하려고 하는 느낌이 없어서 좋았다. 

 

 

 

 

5. 가격 

 

작은 얼굴 관리 10회를 선택했고, 52만원+10% 부가세 별도로 총 57만 2천원을 결제했다.

1회에 5만 7천 2백원에 관리를 받는 것이다.

 

 

네이버 예약에 '방문 상담 예약 시, 최대 35% 할인 적용'이라고 써져 있어서, 52만원에서 추가로 35% 할인이 되는 줄 알고 갔다. 그런데 52만원이 최대로 할인된 가격이고 35% 할인이 이미 적용된 가격이라고 했다.

 

 

아 그리고 오전 10시-오후 4시 사이에 와야 최대할인 가격을 낼 수 있고, 그 외 시간에 오면 할인 폭이 줄어든다고 했다. 직장인이 아니라 혜택을 본 취준생...!

 

 

그리고 당시 이벤트로 '쪼여쪼여 앰플' 증정도 있어서, 관리 받고 나와서 받을 수 있었다.

 

 

 

 

 

6. 알고 가면 좋은 점

 

 

1. 내가 다니는 지점은 오전 10시-오후 4시 사이에 방문해야만, 최대 할인을 받을 수 있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오전 10시-오후 6시 사이라고 써져 있는데, 지점마다 임의로 정하기도 하는 것 같다.

 

 

2. 내가 다니는 지점은 샤워 부스가 있으나 역류해서 사용이 불가하다고 써져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샤워실이 수리 될 일은 없어보였다.

 

3. 수요일과 일요일은 휴무다.

 

 

4. 취소는 전날까지, 전날이 휴무일 경우 이틀 전까지 해야 관리 횟수가 차감이 안된다. 일정 변경이나 취소는 미리 미리 하자.

 

 

5. 화장이나 선크림을 바른 상태로 가면, 클렌징을 해준다.

 

6. 머리는 묶지 않고, 풀고 관리를 받는다.  

 

7. 10회 관리에는 얼굴 본을 떠주지 않고, 20회차 이상일 때만 본을 떠준다. 

 

 

 

 

 

7. 1회차 후기 

1회차 작은 얼굴 관리를 받고 핸드폰에 쓴 후기를 공유한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1회차: 금요일에 상담 오후 5시로 신청하고 15분 정도 진행하고 결제했다. 특별한 내용은 없었다. 예약 전에 상담 후에 당일에 케어 받을 수 있냐고 전화로 질문해놔서, 결제하고 바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다.

 



선크림을 바르고 가서 클렌징을 해줬다. 클렌징 해주고 얼굴에 팩 올려 놓고 몇분 후에 다른 마사지사님이 본격적으로 얼굴 마사지 해줬다.

 

 

쇄골을 조금 마사지 해주고 얼굴 마사지 해줌. 광대뼈 밑에 손가락으로 꾹꾹 누를 때는 시원했음. 그 후에 손날로 광대뼈 밑을 눌렀는데, 너무 아팠다. 아파서 숨 참을 정도로. 양쪽 얼굴 번갈아가면서 마사지 해줬고, 광대도 양손으로 쪼여줌.

 

 

 

 

마사지사님이 작은얼굴관리만 하지말고 등까지 마사지해주는 마사지하라고 추천해주심. 그거 하면 등, 쇄골부터 마사지해줘서 붓기 빠지는 효과가 드라마틱하다고 하심. 맛보기로 쇄골 열심히 해주심. 다른 회원한테도 맛보기로 쇄골 해줬더니 효과가 드라마틱하다고 작은얼굴관리 베이직(작은 얼굴 관리)에서 프리미엄으로 다음날 바꿨다고 하심. 쇄골까지 마사지해주니 좋긴했음.

 


마사지 끝나고 크림이랑 선크림 발라주시는 분은 또 다른 분이었음.

 



1회차 끝나고: 팩을 붙여서 얼굴 가장자리에 있는 머리카락이 떡져 보이는 상태로 집에 가게 됨. 이틀 동안 볼이랑 턱이 살짝 부은 느낌이 들었다. 다음 날 왼쪽 뺨에 왕뾰루지가 났다. 찾아보니 경락이 피지선을 건드려서 뾰루지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한다.

 

 

 

 

 

 

 

앞으로도 5회차 까지의 후기, 10회차 까지의 후기를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니는 지점은 서울에 있어요. 구체적으로 어느 지점인지 궁금하시면 비밀댓글로 문의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