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바이탈 리치 에센스 '바이브랩 속눈썹영양제' 또 삼(내돈내산)

by 티스토리러 2021. 7. 15.

 

이거 사고 나서 수십번 블로그 후기 써야지 하고 다짐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못 쓰다가, 2통 산 거 이미 다 써버려서... 불로그 후기 쓰면

바이브랩에서 적립금을 후하게 준다고 해서 부랴부랴 쓰고 있습니다. 바이브랩 속눈썹 영양제 좋은 점이 적립금을 꽤 준다는 점!

사이트에 리뷰를 달아도, 블로그에 후기를 달아도 둘 다 적립금 줍니다. 재구매러에게는 아주 좋은 혜택... 근데 좀 더 가격 낮춰줬으면 좋겠어요 ㅜㅜㅜ재구매 또 할 계획이지만 너무... 비싸서 자주는 못 사고 있어요.

 

 

 

원래는 비포 애프터 사진도 찍어놓고 완전 세세하게 후기 남기려고 했는데, 우선 이렇게 후기 남기고 나중에 추가하려고 합니다. 

 

 

우선 성분이 순하고, 쪼금 효과 있어서 재구매 했어요.

(첫 구매는 리뉴얼 되기 전 버전!)

 

저는 헤어라인에 사용했어요. 속눈썹은 아직 괜찮은 거 같아서요. 취준하면서 머리카락 많이 빠지고 그래서 ㅜㅜ 헤어라인이 좀 더 애기 때처럼 풍성했으면 싶어서 첫 구매를 하고 한달 열심히 바르니깐, 바로 효과가 있었어요. 

 

 

근데 막 드라마틱하진 않고... 사실 드라마틱했는데 이상하게 드라마틱했어요. 제가 원하는 헤어라인(M자 형성될 수 있는 부분)에 수북하게 머리털이 나길 바랬는데,그런 효과는 없었어요. 그 부분은 그냥 이전보다 덜 빠지고, 이마에 머리카락이 났어요.

 

 

막 징그럽게 뾰루지 나듯이 이마 한 가운데 머리털이 난 것은 아니고, 원래 초등학생 때까지 머리털이 많아서 이마가 좁았거든요. 헤어라인에 가까운 이마에 잔 털이 육안으로 볼 수 있을 정도록 많았습니다. 중학생 되고 나서 그런 잔털이 사라지고 좁은 이마가 보통 이마 넓이가 되었는데요, 이 영양제 바르고 나니깐 애기 때 났었던 그 헤어라인과 가까운 이마에 잔털이 많이 났어요.

 

헤어라인에 풍성하게 나서 M자 헤어라인을 완벽히 예방하고 싶었는데,그렇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확실히 잔털이 덜 빠지는 것과, 이마에 털 나는 걸 경험했으니 재구매 했습니다. 

 

그리고 이걸 잠 자기 전에 바르고 자도, 약간 물 같고 전혀 찐득 거리지 않아서 쉽게 머리가 떡지지 않는다는 점도 너무 좋았어요.

 

패키지만 리뉴얼 된 거 아니야?라고 의심했지만 성분이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아 근데 리뉴얼 전 버전보다 천원인가 이천원 더 비싸요 ㅜㅜ저는 두 개 사서 3만 9천원에 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