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코코도르 디퓨저 향 추천: 리프레싱 에어 선물로 딱!

by 티스토리러 2022. 3. 17.

며칠 전에 회사 직원분으로부터 선물 받은 코코도르 디퓨저 리뷰하고자 해요. 본품은 리프레싱 에어이고, 리필은 퓨어 코튼이에요. 20대 초반에 처음으로 선물 받아 사용한 디퓨저인데, 오랜만에 선물로 받아보니 너무 좋더라고요.

 

 

 

선물로 너무 좋아

그 때는 디퓨저 브랜드를 잘 몰라서, 받자마자 바로 '코코도르' 검색해보니 '가성비 선물'이랑 같이 연관 검색으로 뜨던데... 가성비는 무슨... 받으면 엄청 엄청 감동 받고, 고급스럽게 느껴지는 선물이랍니다. 그 때는 잘 모르게 썼던 것 같아요. 요즘으 또 찐 가성비(혹은 저렴한) 디퓨저들이 많이 나타나서 비교적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브랜드 같아요.

 

 

선물 포장으로 택배 온 거라, 선물 포장 쇼핑백도 같이 왔어요. 저는 택배로 바로 선물 받은 거지만, 선물 받을 사람이 온라인으로 구입하고 쇼핑백에 디퓨저 세트 넣어서 선물해줘도 넘 고급지고 좋을 거 같아요.

오프라인에서 사서 주는 것과 같은 느낌이에요. 온라인으로 받아도 특별한데, 오프라인으로 사서 준 듯한 느낌을 주면 더 특별한 선물로 다가올 거 같아요. 

 

쇼핑백도 참 탄탄하고 쇼핑백 끈도 이쁘더라고요. 

 

 

사용 설명서도 있어요. 너무 간편해서 10초만 바로 설치할 수 있어요.

 

 

코코도르 향 추천 : 리프레싱 에어 

특이한게 이 코코도르 세트는 리필용이 본품향이랑 달라요. 본품은 앞서 말했듯이 리프레싱 에어고, 리필향은 퓨어 코튼이에요. 리프레싱 에어는 딱 맡아보자 마자 "이거, 내가 좋아하는 향이네"라고 말했어요.

딱 빨래한 후 보송 보송한 냄새에요. 밤에 잠 푹 올 거 같은 느낌. 고급 호텔 냄새 나요. 

 

 

클린 향수의 웜코튼, 쿨코튼 냄새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런 향 좋아할 거 같아요. 여자, 남자 호불호 안 갈리는 향입니다. 방금 빨래 해놓은 호텔 이불 향이에요. 이거 안 좋아하는 사람이 있을까 싶네요.

방이 청소한지 오래 되어 있어도, 이 디퓨저를 하나 놓으면 바로 '깨끗하고 산뜻한 이불과 옷으로 가득한 방'으로 속일 수 있을 것 같아요. 

 

 

선물 추천: 

선물용으로 추천해요. 이건 진짜 언제든 선물 받아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은근 비싸서 내 돈 주고 사긴 아까운데, 선물 받으면 엄청 잘 쓰는 디퓨저이에요. 디퓨저가 저렴하고 작은 것들도 많이 나와서, 사용해봤는데 사용감은 코코도르가 더 좋더라고요.

저렴한 것들은 어떤 건 향이 잘 안나거나 너무 가벼워서 잘 엎어진다든지 복불복이 있더라고요. 코코도르는 향도 잘 나고, 묵직한 유리통이 받춰저서 잘 안 엎어지고요. 

 

 

 

남자친구, 여자친구 선물로 좋아요. 향수 좋아하는 등 좋은 향 맡는 것에 행복감을 느끼는 친구가 있다면, 그 친구에게도 딱인 선물이에요. 집들이 선물로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향 맡을 때마다 선물해준 사람이 생각 나서, 선물 주는 사람도 좋고 선물 받은 사람도 좋은 선물이랍니다.

 

 

 

 

구성품

코코도르 세트 디퓨저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1. 코코도르 디퓨저 200ML 1개

2. 코코도르 리필액 200ML 1개

3. 화이트 플라워 리드 스틱 1P

4. 프리저브드 플라워(색상 랜덤) 1P

5. 섬유스틱 10P

6. 메리고 공병 1개

7. 고급케이스 포함

 

 

이 세트 안에는 꽃이 2개나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하나는 본품용, 하나는 리필 용으로 쓰려고요.

 

 

아 그리고 위의 사진처럼 섬유스틱 3개 꽂고, 방에 두었는데 생각보다 향이 너무 강했어요. 디퓨저를 머리 맡에 두고 자려니깐 잠이 안와서 섬유스틱 하나 뺐어요. 하나 뺐는데도 향이 저의 작은 방을 꽉 채워서, 잠 잘 때는 거실에 두고 잠 잤어요. 섬유 스틱오 고퀄이라 그런지 2개만 꽂아도 향이 잘 나더라고요. 처음부터 저처럼 3개 꽂고 고생하시지 마시고, 1-2개 꽂아보시고 부족하다 싶으면 추가하세요.

선물로 좋은 코코도르 디퓨저 향 추천을 이상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