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취준생은 커피가 공짜! 캐치카페 한양대점 후기, 가기 전에 이거는 알고 가자!

by 티스토리러 2020. 4. 1.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러입니다. 

취준생들은 기분 전환겸 혹은 더 집중하기 위해서 카페에서 공부하기도 하는데요.

가끔 커피값이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이런 취준생들을 위한 카페 음료가 무료인 캐치카페에 다녀와봤습니다. 

최근에 다녀온 캐치 카페에 대한 후기를 공유합니다!

 

위치

캐치카페는 여러 대학가에 있습니다. 저는 그 중에서 캐치카페 한양대점을 다녀왔습니다. 

네이버 지도

http://naver.me/G4yi39xS

불러오는 중입니다...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223 동우빌딩 2층 캐치카페 한양대

 

외관 

2층으로 올라가면 캐치카페 한양대점이 나옵니다.

 

내부 

저는 저녁 7시 반즈음에 도착했습니다. 몇 몇 자리가 비어있었습니다. 다른 학생분들이 공부를 하고 계시고 또 커피 카운터 옆쪽에서는 뷰티 산업 소개 강의가 진행되고 있어서 내부 사진을 한정적으로밖에 찍을 수 없었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카페는 아니었습니다. 

캐치카페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 캘린더도 있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캐치사이트->캐치카페->프로그램'을 참고해주시라고 적혀있습니다. 

 

메뉴

메뉴로는 생각보다 다양한 음료가 있었습니다. 취준생이라면 어떤 음료든 무료인 캐치카페!

이 날 카페에 가기 전에 이미 커피를 마신 상태인지라 '스트로베리 & 망고 티'를 마셨습니다. 

 

가기 전에 알고 가면 좋은 정보!

알고 가면 좋은 정보 첫 번째 :

캐치 카페는 1일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이 취준생이 하루에 한번만 이 카페를 방문하는 건지 어떻게 알지 궁금하시지 않나요? 그 방법은 바로 취준생이 이 카페에서 음료를 주문할 때 자신의 QR 코드를 찍고 주문하기 때문에 1회 초과해서 무료 음료를 이용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캐치 카페에 가기 전에 미리 해두면 좋은 것은 바로 '캐치'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자신의 QR 코드를 받는 것입니다. QR 코드를 받으려면 어플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본인의 간편 이력서를 작성하고 저장하시면 됩니다. 이 과정이 10분 정도 걸려서 QR 코드 받아야하는지 모르는 상태로 간 저는 음료 시키기 전에 10분 정도 이력서 작성하고 QR 코드 받는 데에 시간을 썼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할 때나 심심할 때 미리 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알고 가면 좋은 정보 두 번째:

취준생 카페이니깐 다른 동네 카페보다 조용하니 공부가 잘 되겠지? 라는 생각은 틀릴 수 도 있다! 저는 앞서 말한 생각으로 카페를 찾았는데요. 캐치 카페 한양대점에서는 '뷰티 산업' 특강이 취준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공간 바로 옆에서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강사님이 마이크도 사용하시고 특강을 듣는 취준생들에게 더욱 프레젠테이션을 잘 전달하기 위해 큰 소리로 강의를 진행하셨습니다. 공부하는데 강사님이 유익하고 흥미롭게 강의를 전달하셔서, 계속 강의에 귀를 기울이게 되더라구요. 공부보다는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ㅎㅎㅎ 음악을 들으면서 공부하려고 해도 그 강의 소리가 너무 컸습니다. 이 점 유의하셔서 조용한 카페를 원하신다면 특강 프로그램 시간대를 피하셔서 가기를 추천합니다. 

알고 가면 좋은 정보 세 번째:

최초 입장시 학생증이 필요합니다!

 

오늘의 리뷰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 눌러주세요~! 블로거에겐 큰 힘이 됩니다!

2020-03-12. 목요일 캐치카페 이용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