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리뷰

ALDO(aldo,알도) 가방! 계속 손이 가는 20대 가성비 가방 추천 (내돈내산)

by 티스토리러 2020. 5. 24.

안녕하세요, 티스토리러입니다!

오늘은 20대들이 편하고 이쁘게 잘 들고 다닐 수 있는 가방 브랜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ldo 알도는 신발과 가방을 판매하는 외국 브랜드입니다.

1년 반 전에 알게 된 브랜드인데요. 가방만 벌써 세 개 샀습니다.

 

합성피혁이 대부분이라서 그런가 가격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가방 디자인은 깔끔하고 이뻐서 계속 손이 가는 가방입니다. 마감도 잘 되어 있습니다!

1. 가볍고 편해서 오래 쓰는 가방!

1년 반전에 이쁘게 꾸밀 줄 아는 언니가 Aldo 브랜드를 추천해줬어요. 11월에 그 언니를 오랜만에 만났는데,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이라 Aldo에서 40프로까지 할인한다고 한번 가보라고 추천해줘서 알게 되었어요.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에는 정말 제 2 롯데월드 알도 매장이 사람으로 꽉꽉 찼더라구요. 저는 아마 그 세일 기간 마감 하루전에 갔는데, 그 때도 커플, 모녀 등등 사람들이 정말 많았답니다. 그리고 결제하려고 줄 서려면 줄이 워낙 길다 보니 큰 마음 먹고 서야했어요. 저는 어머니랑 함께 갔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잠시 한 눈 팔면 서로 찾기가 어려웠어요.ㅋㅋㅋㅋ

 

이 가방은 재작년 11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 산 가방 두 개 중 하나입니다. 한국에서는 학교, 집, 동아리, 카페, 식당 이 정도만 왔다갔다하기에 거의 항상 캉골 에코백만 들고 다녔는데요. 이 가방을 사고 나서 공부하러 카페 갈때나 가벼운 교재 들고 학교 갈 때 이 가방을 애용하고 있어요. 

깔끔하고 이쁜 색이에요. 검정색 에코백만 들고 다니다가 인디핑크 색 가방을 들어서 처음에는 어색하고 괜히 샀나? 싶었는데 요즘에는 온라인 강의 과제하거나 공부하러 카페 갈 때 맨난 들고 다닙니다. 

삐죽 튀어나온 컴활필기 교재. 

수납 공간도 잘 활용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에코백만큼 가벼워서 부담없이 들기 좋아요. 

 

2. 미국에서도 산 알도 크로스백

이 가방 외에도 재작년 블랙프라이 세일 기간 때 또 다른 작은 검정색 크로스백도 샀습니다. 미국 교환학생 갔을 때 자주 들고 다녔는데, 자석 부분이 뜯어져서 ㅜㅜ 미국 교환학생 끝나갈 때 버렸습니다.

알도는 미국 아울렛 매장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매장도 한국 매장이랑 가격이 비슷하거나 조금 더 저렴해요. 그래서 앞서 말한 한국에서 갖고 온 크로스백이 망가져서 파티나 놀러갈때 용도의 크로스백을 미국 알도 매장에서 새로 하나 샀습니다. 

이 때 한참 체인이 이뻐 보여서 체인있고, 깔끔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크로스 백이 눈이 가더라구요.

딱 핸드폰, 지갑, 그리고 쿠션 정도 넣을 수 있는 수납공간입니다. 

 

주관적으로 생각하는 추천 대상?

사실 가성비라고 하기에는 사람마다 쓸 수 있는 돈이 달라서 가성비 보장이라고 하긴 어렵습니다. 그래도 이쁜 디자인들도 많고 마감 부분도 신경 써서 제작한 걸로 보여서 저는 정말 만족하며 사용했어요.

긴가민가 하시다 싶으시면 가까운 백화점 매장이나 아울렛 매장에 들리셔서 구경해보세요! 혹은 40프로 세일까지 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을 노리는 것도 한 방법 입니다.

20대 추천 가방이지만 30대 40대 어느 나이대이든 이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다른 추천 대상은 저와 같은 경우! 에코백만 많이 들고 다니다가 외국에서 파티나 놀러 다닐때 이쁘고 작은 크로스백이 급히 필요한 분들!

 

(미국 아울렛에서  사서 한국 가족분에게 선물하는 용으로도 나쁘진 않지만, 가능하다면 조금 더 인지도가 높은 coach코치 가방이나 더 인지도도 높고 가격도 높은 다른 다양한 브랜드 가방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ㅎ)

 

여러 패션에 어울리는 여러 가방이 필요한 20대 여성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은 가방 브랜드 Aldo이었습니다!

 

 

댓글